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성수동 예쁜카페 우디집 : 서울숲 감성 카페
    앵둥이의 자취라이프/앵둥이의 하루 2020. 6. 9. 23:51

    안녕하세요 :-) 앵둥이입니다

    코로나 때문에 맘편히 어딜 가지 못하는 요즘, 

   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힐링을 하고와서 소개시켜드리고 싶었어요 ㅎㅎ





    성수동 , 서울숲에 위치한 '우디집' 이라는 카페예요 . 


    주택가 골목쪽에 위치해 있는데, 외관은 정말 사람이 거주하는 주거용 주택 처럼 보이더라구요.




    2층으로 올라간 내부 모습이에요 :-) 

    좌측에 창문처럼 작은 공간에서 주문을 하면 자리로 음료를 갖다주세요 

    메뉴판을 찍으려했는데,, 깜빡해서 

    음료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었어요! 디저트 메뉴도 4~5가지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


    저희는 녹차라떼랑, 바닐라라떼 그리고 모나카앙 이라는 디저트 메뉴를 시켰어요

    앙버터를 좋아해서 ㅎㅎ 앙버터같은 느낌이 아닐까 하고


    저희가 주문한 메뉴들이에요! 

    컵 받침, 디저트접시 마저 전부 다 원목으로 되어있었어요

    그래서 그런지 우디집만의 감성이 더욱더 진하게 다가왔었어요~!


    같이 간 친구가 녹차라떼를 정말 좋아하는데 한입 맛보고 나서는

    "여기 녹차라떼는 정말 공들여서 만든것같다" 라고 했어요~! 

    저는 녹차라떼를 좋아하지않아서 어떤 맛인지는 모르지만 상당히 만족해하는것같았어요 ㅎㅎ



    요녀석이 저희가 주문한 <모나카앙> 이에요 ㅋㅋ 

    사실 쫌 쪼끄매서 깜짝 놀랐.. 


    겉은 붕어싸만코 아이스크림처럼 바삭바삭한 느낌이에요 

    씹으면 씹을수록 팥의진한 맛과 버터의 고소함이 깊게 느껴지더라구요 ! 





    저희는 바깥에서 먹고싶어서 2층 테라스에 자리를 잡았어요

     테라스도 감성있고 분위기가 좋죠? 

    좌측 계단으로 올라가면 옥상이있는데, 흡연이 가능하게끔 재떨이가 구비되어있었어요



    고양이손님이 자주 다녀가시는지, 동물용 식기가 있더라구요 ! 

    와줬으면.. 했지만 .. 오지않으셨다는 ㅜ





    분위기가 너무 좋고 원목인테리어 감성이 너무좋아서 다음에도 꼭 방문해보고싶어요. 

    조용한 곳에서 힐링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강추! 

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