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년에 중고로 40만원 정도 들여 구매했는데, 올 여름에 가동시켜보니 찬바람은 커녕.. 선풍기만도 못하더군요
결국 삼성 AS를 불렀더니 원인을 찾기위해서는 가스를 먼저 보충을 해보자고 하셔서
4만원 돈 들여 우선 가스보충 먼저 했지요.. 초반에는 조금 차가운 바람이 나오는가 싶더니 3일정도 지나니 원래랑 똑같아졌어요ㅜㅜ
알아보니 가스누수이거나 설치불량일 가능성이 크다고해서 원래 시공을 맡겼던 에어컨 기사님께 연락을 드렸죠
아~ 연락도 잘 안되시고 와서 슬쩍 보시더니 왜 안나오는지 이유를 모르시겠다며 실내기랑 실외기를 교체해줄테니 10만원을 더 달라고 하시네요 ㅋㅋㅋ 작년에 구매하고 3개월도 못쓰고 올해 다시 재가동 시킨거라고 말씀드렸더니 중고는 법적으로 수리보상기간이 6개월이라서 작년에 구매한걸 뭐 어떻게 할수가없다고하네요^^!
신뢰가 안가서 다른 에어컨 기사님을 열심히 알아봤어요 정말 많이 알아보고 통화도 많이 해보았는데
배관이나 실외기 문제를 얘기하셨고~ 비용이 거의 25만원 선이더라구요
정말 고민이 많이됐죠ㅠㅠ 그럴바엔 새로 구매하는게 낫지않나 싶기도 하구
그러다 정말 친절히 상담해주시고, 이것저것 불필요한 금액은 제외해서 수리 진행해주시는 기사님을 만나게 되었어요